제목 | 까스활명수 신규 TV-CM 방영등록일 | 2004-09-02

‘까스활명수 신규 TV-CM’

▶ ‘까스활명수 신규 TV-CM’

본사는 ‘11가지 생약성분’을 통해 소화력의 우수성을 강조하고 첨단촬영기법으로 눈길을 끄는 까스활명수 신규 TV-CM을 9월부터 방영한다.

이번 신규 TV-CM은 첫화면부터 이목을 사로잡는다. 광고는 고요하고 정적인 자연을 배경으로 11가지 생약성분이 떨어져 쌓이면서 까스활명수 제품으로 변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 장면에서 1초에 300프레임에 달하는 고속촬영기법(일반 1초당 24프레임)으로 촬영한 영상을 2D 프레임 작업을 통해 다시 30프레임으로 편집하면서 더욱 생생하고 실감나는 영상을 보여준다. 이와 함께 광고모델인 손범수가 "무려 11가지 생약성분, 부채표 까스활명수! 다르다고 할만하죠?", “더 시원하고, 더 편안하게"라는 멘트를 통해 제품의 차별성을 전달하게 된다.

이번 광고가 생약성분을 강조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지만 이전부터 까스활명수가 쌓아왔던 브랜드자산인 부채표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를 위해 일관되게 사용하고 있다. 전편에 이어 모델 손범수 또한 광고 및 제품의 신뢰성을 더해준다.

한편 기네스북에도 등재된 바 있는 부채표 활명수는 107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한국 최고(最古)의 브랜드이자 소화제의 대명사로 불리는 제품이다. 이번 까스활명수 TV-CM은 ‘11가지 생약성분’ 강조를 통한 브랜드 차별화 및 지속적인 부채표 캠페인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강화함과 동시에 소화제의 대표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것으로 예상된다.

까스활명수 신규 TV-CM 보기

목록